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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올상담민원 빅데이터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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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개요

추진목적

새올민원 빅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주민 삶의 질 향상 및 민원 처리 업무 효율성 향상과 분석결과를 활용하여 반복민원 해결 및 다양한 민원 대응 기반을 위한 객관적 근거자료 제공

  • 소요예산 : 비예산 자체분석
  • 분석기간 : 2022. 1. 12. ~ 3. 28.
  • 분석방법 : 혜안(빅데이터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분석참조모델 중 “새올민원 모델”활용
  • 분석내용
    • 기간별 : 월별 9월, 요일별 월요일 민원빈도 多, 전년대비 12.5% 증가
    • 지역별 : 부평4동 > 부평1동 > 부평5동 순으로 민원발생, 1인당 민원발생은 청천1동 > 부평4동 > 부평1동 순
  • 분석대상 : 민선 6·7기 출범 후 총 접수된 새올 상담민원
    분석대상을 구분, 민선6기, 민선7기로 나눈 표
    구분 민선6기 민선7기
    분석대상기간 2017. 6. 25. ~ 7. 31. 2018. 1. 1. ~ 12. 31. 2019. 1. 1. ~ 12. 31. 2021. 1. 1. ~ 12. 31.
    분석대상건수 19,288건 24,422건 45,826건 76,352건
  • 분야별 주요 키워드
    • ① 불법주정차
    • ② 모퉁이
    • ③ 교차로
    • ④ 횡단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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