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청년창업] 강아지 수제간식 공방 <디어도그>

-천연 재료에 맛과 건강을 담았어요-

2022-10-26  <발행 제319호>

인쇄하기

올해 6월, 청년재정지원사업에 선정된 <디어도그>는 100% 천연 수제 강아지 간식 전문 공방이다. 박유빈 대표는 오랜 시간 반려견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을 두기 시작했다. 강아지를 위한 건강 레시피를 만들어 가는 <디어도그>의 특별한 이야기를 소개한다.
+ 취재기자 서명옥

 

반려견을 키우면서 건강한 음식만을 주고 싶었다는 박유빈 대표. 그는 직접 건강한 간식을 만들기 위해 꾸준한 연구와 공부를 진행했다. 제작과 실패를 경험하며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레시피를 만들었고, 지난해 12월 <디어도그>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했다.
<디어도그>의 인기 상품은 다양하다. 닭, 고구마, 단호박 등을 활용한 건강 간식은 입소문이 나며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수제 건강식의 비법은 바로 3無(무)다. 무방부제, 무색소, 무인공 첨가물의 가치를 기반으로 <디어도그>만의 특별한 건강식을 제작한다. 유통기한은 짧지만, 피부병,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강아지들에게는 맛과 건강 모두를 챙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판매뿐만 아니라 직접 간식을 만들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 중이다. 베이커리와 자연식으로 구분해 각 재료에 걸맞은 특별한 수제 간식 제작 방법을 공유한다.
<디어도그>의 또 다른 매력은 매월 바뀌는 포토존이다. 산책길에 간식도 구매하고, 반려견과 추억의 앨범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박 대표는 “간식은 간식일 뿐 주식이 될 수 없다. 주식의 20% 이하로 권장한다. 아무리 건강에 좋은 음식일지라도 과다한 경우 탈이 날 수 있다. 딱딱한 간식은 목에 걸리지는 않는지, 먹는 방법을 터득했는지 등 지켜봐 주는 게 좋다.”라며, 앞으로 건강하고 맛과 재미를 모두 갖춘 펫푸드를 만들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디어도그>
주 소 : 부평구 길주남로65번길 12-4
문 의 : ☎ 0507-1353-8902
인스타그램 : @dear_dog__21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 담당팀 :           
  • 전화 :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