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착한가격업소] - 로데오친구들

-철저한 위생관리와 뛰어난 맛으로, 20년째 자리를 지킨다! -

2021-06-25  <발행 제303호>

인쇄하기

부평문화의거리에서 20년째 자리를 지키고 있는 ‘로데 오친구들’ 분식집은 착한가격 만큼이나 철저한 위생관리, 뛰어난 맛으로 인기 만점인 곳이다. 학생들과 젊은이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문화의거리에서 저렴한 가격에 골라 먹는 재미까지 넘치는 로데오친구들을 만나보자.

 

취재기자 배천분

 

로데오친구들로 들어가는 입구에 개방된 내부 조리대에서 김밥을 열심히 말고 있는 유승훈 씨는 어머님의 일손을 돕고 있는 효자다. 장차 가게를 물려받으려고 1년 전부터 열심히 요리를 배우는 중이다.
송순옥 사장은 “바쁜 일손을 아들이 도와줘서 든든하고 자랑스럽다. 주방은 친정 언니가 맡고 있어 온 가족이 한마음으로 즐겁게 일할 수 있어 좋다.”라며, “믿고 찾는 단골에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일에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편안하게, 언제든 찾아오는 손님을 위해 변함없는 맛과 친절로 맞이하는 송 사장. 그는 멀리서도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최은지 씨는 “코로나19로 외식이 힘들어 김밥과 쫄면을 포장하려고 왔다. 이곳 참치김밥과 쫄면이 정 말 맛있다. 깨끗한 시설에 가격도 저렴하고, 직원들 도 친절해 주위에 맛집으로 추천도 많이 하고 있다.” 라며, 회사 직원들도 점심때 이곳을 자주 이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분식집이다 보니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데, 그중에 돈가스와 쫄면, 고소한 김밥이 인기가 많다. 특히 쫄면 은 쫄깃한 면발과 새콤달콤 양념이 어우러져 맛이 일품이다.
한 곳에서 오랫동안 장사를 하다 보니 학생 때 오던 손님이 결혼해 아이와 함께 찾아오는 이들도 있다. 송 사장은 많은 사람이 잊지 않고 찾아줘서 반갑고, 그 마음이 고맙다는 말을 거듭 전했다.  

 

◇ 로데오친구들
* 주소 : 인천시 부평구 부평문화로65번길 13
* 문의 : ☎ 032-523-3814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본청
  • 담당팀 : 홍보담당관
  • 전화 : 032-509-6390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