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민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부평구문화사랑방

--

2020-03-26  <발행 제288호>

인쇄하기

부평문화사랑방(이하 문화사랑방)은 지역 주민 누구나 문화예술로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문화예술 향유공간으로 2004년에 문 열어 올해 16년 차를 맞았다.
문화사랑방은 연간 40여 개의 다양한 장르의 공연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예술에 대한 지역 주민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연극, 무용, 음악 등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문화사랑방 공연은 특별 제작 및 기획 시리즈로 진행하고 있다. 동화로 보는 입체낭독극, 오정해와 함께하는 키즈 국악 콘서트, 홍승찬 교수와 함께하는
<흥미진진 클래식> 등 온 가족이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획으로 쉽고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유익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질 높은 공연에 비해 관람료는 7,000원으로 부담이 없다 보니 공연 예매는 10분 이내로 매진되는 경우가 많아 서둘러 공연 정보를 확인하고 티켓 오픈 당일에 예매를 서둘러야 좌석 확보가 가능하다.
문화사랑방 연평균 이용객 수는 1만 6천여 명 정도다. 그 중 부평구민이 74%로 가장 많고 남동구, 부천시, 서구, 계양구 등 인천 전역에서 부평문화사랑방을 찾아 공연을 즐기고 있다.
올해 부평문화사랑방은 북토크 콘서트, 키즈 클래식, 더하우스 클래식 콘서트, 신인 발굴 프로젝트, 명품대학로 공연 등이 시리즈로 준비되어 있으며, 어린이 연극놀이교실, 그림책 놀이터, 미술교육, 생활무용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알차게 마련한다. 코로나19로 인해 현재는 휴관 중이며, 5월 말부터 공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 청소년기자 김지윤

 

[부평문화사랑방]
주 소 : 인천시 부평구 주부토로 173, 3층(갈산2동 행정복지센터 내)
공연예매 : www.bpcf.or.kr
문 의 : ☎ 032-505-5995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본청
  • 담당팀 : 홍보담당관
  • 전화 : 032-509-6390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