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부평구문화재단 후원회 최도현 회장

-문화도시 부평을 만드는데 기여할 것-

2015-02-24  <발행 제227호>

인쇄하기

부평구문화재단 후원회가 지난 15일 삼산월드컨벤션센터에서 ‘창립총회 및 후원의 밤’을 열고 공식 출범했다. 신임 회장에 선출된 대원인물(주) 최도현(58) 대표를 만나 앞으로 후원회 활동 계획을 들어보았다.

* 부평구문화재단 후원회 창립 계기는

작년 말부터 지역 기업인들과 함께 후원회 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의견을 나눴다. 문화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동참하는 후원회를 구성해 부평구문화재단에서 진행하는 문화예술 사업이 활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돕고 싶어서 참여했다.

* 부평구문화재단 후원회 활동 계획은

부평구문화재단 후원회는 지역의 기업과 예술가, 문화기관이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을 후원할 계획이다. 예술을 통해 구민이 행복해지는 문화도시 부평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목표다. 후원금은 부평구 문화공간을 활용한 ‘거점별 문화공간 활성화’ 프로젝트와 예술인과 동호인이 참여하는 ‘부평예술제’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 문화도시 부평을 만들기 위해 어떤 노력이 필요한지

후원회뿐만 아니라 주민의 많은 관심과 동참이 필요하다. 부평구문화재단은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개발하고, 후원회는 살아 숨 쉬는 문화예술을 위해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주는 것이다. 부평을 아끼고 사랑하는 모든 분이 후원회 활동에 지지와 격려를 보내주셨으면 한다. 문화와 예술을 통해 주민 삶의 품격과 행복을 더했을 때 문화도시 부평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회사가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직원들과 지역 문화공연 행사에 참여하고 함께 관람할 예정이다.

/ 배천분 취재기자

<후원회 신청 방법>
* 신청절차 : 후원회 신청서 제출 ▶가입승인 ▶회비납부▶가입
* 방문신청 : 부평구문화재단(마케팅팀)
* 우편신청 : 인천시 부평구 아트센터로 166(마케팅팀)
* 신청문의 : ☎ 032-500-2031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본청
  • 담당팀 : 홍보담당관
  • 전화 : 032-509-6390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