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등록증 개별배송 사업 안내
<장애인등록증(복지카드) 개별배송 사업 안내>
인천광역시에서는 거주 장애인들의 편의증진을 위해 충청지방우정청과의 협약을 통한 '장애인 등록증(복지카드) 개별배송' 사업을 ‘20.8.7.자로 연중 무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사 업 명 : ‘장애인 등록증(복지카드) 개별배송’
○ 지원기간 : 연중
○ 사업대상 : 인천시에 주소를 둔 장애인 등록증 신규 및 재발급 신청자
○ 사업내용 : 장애인 등록증 수령 시 신청자 자택 주소로 개별 배송
※ (기존) 장애인 등록증 수령 시 기관배송(방문 수령)만 가능
→ (현재) 방문수령, 자택주소 배송 중 선택 가능
○ 배송범위 : 본인 및 주소지 내 동거가족, 본인 동의한 회사 동료
○ 부가서비스 : 익일배송, 배달과정 SMS 발송(배달예정, 배달결과 등),
반송료(1,800원) 면제
○ 반송 : 3회 배달(2일 보관) 후 신청 행정복지센터로 반송
○ 문의사항 : 인천시청 장애인복지과(☎032-440-2968)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