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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뿌리여성센터 동아리실 및 육아나눔터 대관 안내

  • 작성자
    이두희(여성가족과)
    작성일
    2015년 3월 13일(금)
  • 조회수
    922

□ 대관시설 현황

대관 시간 및 대관료

❍ 대관 시간 : 평일 오전 : 09:00 ~ 12:00, 평일 오후 : 13:00 ~ 17:00
❍ 대관료 : 기본시설 및 부대시설 무료 사용
❍ 시설별 대관 기준

시설명

대관범위

대관기준

대관기간

공동커뮤니트 홀 내

(동아리실)

- 지역 여성네트워크 기관

- 풀뿌리여성센터 등록 동아리

- 육아 자조모임, 소모임, 개인

- 1일 1회 2시간 이내

- 주 2회 이내

- 분기별 정기대관

공동커뮤니트 홀 내

(육아나눔터)

- 육아 자조모임, 소모임, 개인

- 1일 1회 2시간 이내

- 주 2회 이내

- 분기별 정기대관

 

시설명

대관범위

대관기준

대관기간

공동커뮤니트 홀 내
(동아리실)

- 지역 여성네트워크 기관
- 풀뿌리여성센터 등록 동아리
- 육아 자조모임, 소모임, 개인

- 1일 1회 2시간 이내
- 주 2회 이내

- 분기별 정기대관

공동커뮤니트 홀 내
(육아나눔터)

- 육아 자조모임, 소모임, 개인

- 1일 1회 2시간 이내
- 주 2회 이내

- 분기별 정기대관


* 정기대관 후 시설별 잔여시간은 수시대관 (동아리는 여성센터에 등록 후 사용 가능)

 

□ 대관신청 방법 및 절차

❍ 신청방법 : 방문, e-mail, 팩스
- 정기대관 접수기간 : 12월, 3월, 6월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접수
- 수시대관 : 사용 개시일 10일전까지 신청

시범운영 : 2015. 3. 16. ~ 6. 30.(약 4개월)
- 정기대관 접수 : 2015. 3. 16. ~ 3. 30.
- 수시대관 접수 : 2015. 4. 1. 이후

신청서류 : 대관신청서, 기관․단체(개인) 소개서, 교육․행사 계획서【붙임 1,2,3】

변경신청 : 대관사용에 관해 변경사항이 발생된 경우 사용일 3일전까지 신청
- 대관 변경 신청서 【붙임 4】

대관 심의결과 통보 : 사용 개시일 3일전까지 서면(부득이한 경우 유선)으로 가․부 통지

 

 

시설명

면 적

수용인원

부대시설

비고

공동커뮤니트 홀 내

(동아리실)

31.36㎡

12명 ~ 16명

이동식 빔프로젝트, TV

부대시설은

신청시 대여

공동커뮤니트 홀 내

(육아나눔터)

31.36㎡

8명(3~4가족)

탕비실, 모유수유실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여성가족과
  • 담당팀 : 여성친화팀
  • 전화 : 032-509-6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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