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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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7 <발행 제345호>
부평구의회는 제266회 정례회 기간 중 11월 19일부터 11월 27일까지 9일간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행정사무감사는 지방행정의 효율적 운영과 구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 지방자치단체 행정사무 전반에 대한 업무계획과 추진실태를 종합적으로 파악하고 구정의 집행, 운영과정에서의 합법성과 합목적성 등을 검토하여 불합리한 사항에 대하여 시정을 요구한다. 부평구의회는 이번 정례회 기간 중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총 100건의 시정요구사항과 94건의 건의사항을 도출해냈다.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