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GM대우 3개분야 최고점수 획득

--

2010-08-23  <>

인쇄하기

부평의 대표기업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지는 최근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자동차 정비서비스 만족도’ 조사결과 전체 4개 조사분야 가운데 3개 분야에서 설문대상 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한국소비자원의 이번 조사는 최근 1년 이내에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전국의 성인 소비자 1056명을 대상으로 시설, 설비, 인적 서비스, 시간, 요금 관련 만족도 등 4개 분야로 이번 조사 결과에 따르면 GM DAEWOO가 전체 4개 조사 분야 가운데 시설, 설비 분야를 제외한 3개 서비스 분야에서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부품가격과 공임비, 할인정책 등 요금 관련 서비스 만족도에서 상대적으로 큰 격차를 벌인 것으로 나타났다. GM DAEWOO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향한 GM DAEWOO 임직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GM DAEWOO 정비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좋은 평가가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성공적인 출시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 담당팀 : 홍보팀
  • 전화 : 032-509-6390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