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홈페이지에서 민원처리 진행상황 확인
--
구는 지난 3월부터 3일 이상 소요되는 민원에 대한 진행상황을 검색하여 찾아 볼 수 있도록 구청 홈페이지에‘나의 민원 보기’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민원인이 접수한 민원처리 진행상황을 전화문의 없이 간단하게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구청 홈페이지에 민원 접수번호를 기재하고 검색하면 접수부터 완료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다.
‘나의 민원 보기’는 구청 홈페이지‘편리한 민원 민원정보실’내에 있으며, 메인페이지에 링크하여 민원인이 보다 찾기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외에 도 민원처리 진행상황을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으로 주민들은 보다 나은 민원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다.
자료제공 : 기획감사실 조직평가팀(509-6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