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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도시가스 고객센터 문열어

-‘1600-0002’로 민원·문의창구 일원화-

2007-12-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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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천도시가스(사장 김정치)는 지난 12월 13일 고객서비스센터(이하 센터)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인천도시가스는 현재 서구 가좌동에 본사를 두고, 부평구, 남동구, 계양구, 서구, 중구 인천국제공항 일원, 경기도 김포시 3개면 등에 각각 지역관리소를 두어 도시가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이원화된 창구의 불편함과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바라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대표전화를 1600-0002로 일원화하고, 고객서비스센터(부평구 소재)를 신설한 것. 이에 고객들은 일원화된 대표전화를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도시가스관련 민원을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센터는 40석 규모의 상담직원들을 배치, 이사시 가스통입, 요금 및 각종 문의사항은 물론 도시가스에 대한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김정치 사장은 “고객중심의 경영체계가 곧 기업의 경쟁력임을 자각하고 고객서비스센터 신설과 지역 센터 업그레이드를 단행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욕구에 100% 만족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 인천도시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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