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참여+나눔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 공공갈등조정관


절차안내

인쇄하기

  1. HOME
  2. 이웃소통방
  3. 절차안내
생각을 트다, 마음을 잇다, 길을 내다 이웃소통방

이웃 사이의 오해와 갈등을 함께 고민하고 풀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 STEP01접수·상담
  2. STEP02사전면담
  3. STEP03조정 여부 결정
  4. STEP04조정 실시
신청대상
주민신청
기관·단체 추천
지원내용
상담 및 코칭
조정 지원
조정인력
마을갈등조정단
주민자율 조정 대상
층간소음, 반려동물, 쓰레기,
주차, 흡연, 누수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소통담당관
  • 담당팀 : 갈등관리팀
  • 전화 : 032-509-8895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