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참여+나눔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 공공갈등조정관


자료실

인쇄하기

  1. HOME
  2. 자료실
  3. 자료실

2024년 하반기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실시 결과(계속추가)

  • 작성자
    백혜주(소통담당관)
    작성일
    2024년 9월 9일(월)
  • 조회수
    90

<2024년 하반기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실시 결과>

 

■ 주민대상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운영 결과 : 총9회/ 156명

 

연번

일자

교육명

1

8. 6. / 8. 13.

8. 20. / 8.27.

마음을 읽는 대화법 4회 97 54 43
2

8. 21. / 8. 24.

8. 28.

마을갈등조정단 조정전문교육 3회

34 3 31
3 9. 28. 청소년 갈등해결 워크숍 13 5 8
4. 11. 1. 자녀와의 협상법 12 0 12

 

■ 공직자대상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운영 결과 : 총4회/ 141명

 

연번 일자

교육명

1 7. 8. 일상에서 활용하는 생활밀착형 협상교육 82 25 57
2 9. 10. 갈등현장 생생투어 19 12 7
3 10. 30. 통합민원창구담당자 맞춤형 힐링교육 21 8 13
4 11. 5. 명상과 함께하는 숲테라피 19 4 15
5

12. 13.(예정)

갈등관리 온보딩 교육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소통담당관
  • 담당팀 : 갈등관리팀
  • 전화 : 032-509-8895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