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참여+나눔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 공공갈등조정관


자료실

인쇄하기

  1. HOME
  2. 자료실
  3. 자료실

2024년 상반기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실시 결과

  • 작성자
    백혜주(소통담당관)
    작성일
    2024년 6월 13일(목)
  • 조회수
    73

<2024년 상반기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실시 결과>

 

■ 주민대상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운영 결과 : 총5회/ 104명

 

연번

일자

교육명

1

4. 11. / 4. 25.

갈등과 소통 사이(온라인) 2회 49 17 32
2 5. 23.

마음을 잇는 관계회복

19 18 1
3 6. 11. 아이돌봄종사자 그룹별 주민교육 20 1 19
4 6. 28. 육아활동가 그룹별 주민교육 16 - 16

 

■ 공직자대상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운영 결과 : 총8회/ 523명

 

연번 일자

교육명

1 2. 6. 온라인 공공갈등관리 교육 313 99 214
2 3. 15. 힐링기본교육(Ⅰ) 힐링 아로마 테라피 25 3 22
3 3. 25. 드림스타트팀 맞춤형 테마교육 10 2 8
4 3. 27. 갈등관리 특강 70 24 46
5 4. 17. / 4. 26. 2024년 마음건강 힐링심화교육 2회 58 15 43
6 5. 17. 갈등관리 참여형 실습 워크숍 17 3 14
7 5. 28. 2024년 민원담당자 맞춤형 힐링교육 30 2 28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소통담당관
  • 담당팀 : 갈등관리팀
  • 전화 : 032-509-8895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