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참여+나눔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 공공갈등조정관


자료실

인쇄하기

  1. HOME
  2. 자료실
  3. 자료실

2023년 10~12월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실시 결과

  • 작성자
    백혜주(소통담당관)
    작성일
    2023년 12월 26일(화)
  • 조회수
    88
  • 전화번호
    032-509-8898

<2023년 10~12월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실시 결과>

 

■ 주민대상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운영 결과 : 총7회/ 77명

 

연번

일자

교육명

1 10. 25. ~ 11. 11.

숙의민주주의와 공론화

- 퍼실리테이터 교육 1~3차

30 0 30
2 11. 1. ~ 11. 10.

평화로 갈등다루기 1~4차

47 21 26

 

■ 공직자대상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운영 결과 : 총4회/ 80명

 

연번 일자

교육명

1 10. 11. 통합민원창구담당자 맞춤형 힐링교육 24 3 21
2 11. 14. 갈등현장 생생투어 19 6 13
3

12. 21. ~ 12. 22.

갈등관리 온보딩 교육 1~2차 37 8 29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소통담당관
  • 담당팀 : 갈등관리팀
  • 전화 : 032-509-8895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