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참여+나눔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 공공갈등조정관


자료실

인쇄하기

  1. HOME
  2. 자료실
  3. 자료실

2023년 1~5월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실시 결과

  • 작성자
    백혜주(소통담당관)
    작성일
    2023년 6월 8일(목)
  • 조회수
    72

<2023년 1~5월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실시 결과>

 

■ 주민대상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운영 결과 : 총8회/ 144명

 

연번

일자 교육명

1 3. 14. 부평2동 그룹별 주민교육 18 6 12
2 4. 4. ~ 4. 25. 바디 스트레칭 요가 1~4강 46 0 46
3 5. 10. ~ 5. 24. 공감과 소통의 대화법 1~3강 80 48 32

 

■ 공직자대상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운영 결과 : 총7회/ 267명

 

연번 일자

교육명

1 1. 13. 온라인 공공갈등관리교육 142 52 90
2 3. 2. 산곡1동 맞춤형 테마교육 12 2 10
3 4. 19. 통합민원창구 담당자 대상 힐링치유 여행 33 7 26
4 5. 9. / 5. 11. 민원담당자 맞춤형 힐링교육 1, 2차 38 2 36
5 5. 16. 아동복지과(드림스타트팀) 맞춤형 테마교육 11 2 9
6 5. 18. ~ 5. 19. 공직자 대상 힐링치유 여행 31 12 19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소통담당관
  • 담당팀 : 갈등관리팀
  • 전화 : 032-509-8895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