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참여+나눔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 공공갈등조정관


활동소식

인쇄하기

  1. HOME
  2. 갈등힐링센터
  3. 활동소식

그룹별 사전신청 교육(부평지역자활센터)

  • 작성자
    김익환(감사관)
    작성일
    2018년 10월 19일(금)
  • 조회수
    208

1019갈등_(1).jpg 이미지 1019갈등_(1).jpg (139KByte) 사진 다운받기

1. 프로그램명 : 그룹별 사전신청 교육
※ 그룹별 사전신청 교육 : 부서․ 단체의 신청에 의해 편성되는 갈등관리힐링 프로그램
 
2. 프로그램 개요

제 목

 
2018년 갈등관리힐링프로그램 「그룹별 사전신청교육」
< 부평지역자활센터 >
일시 및 장소
2018. 10. 19.(금) 14:00-17:00, 갈등관리힐링센터
교육대상
부평지역자활센터종사자 및 사업단대표 15명 (신청인원 15명)
교육내용
□ 공공갈등의 이해(3시간)
- 공공갈등과 갈등관리

 

3. 신청부서 : 일자리기획과
 
4. 교육만족도 설문조사
○ 만족도 평균점수(5.0 만점)
- 설문참여자: 15명

구분

성별
계(15)
남(3)
여(12)
전체 평균
4.2
4.3
4.2
갈등교육
전반적 만족도
4.1
4.3
4.0
실용성
4.1
4.3
4.0
강사평가
4.0
4.3
3.9
교육환경 
시설환경
4.5
4.3
4.5
교육진행
4.5
4.3
4.5

 

 
○ 자유의견지

연번

의 견
1
유익한 교육 감사합니다.
2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3
우리 주위에 일어나고 있는 관심없었던 사항들에대해 듣고 결국은 갈등으로 일어나고 있다는 내용에 만족하고 모든 이들에게 정보 공유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4
쉬는 시간이 있어서 좋았고 시간도 적절했어요. 강사님 열정적이시네요.
5
구체적이고 실행가능한 방법제시를 원했으나 미흡한 부분이 있고 시간이 짧아 아쉬웠다.
6
강의내용은 너무 좋았으나 짧은 시간에 들어야 하는 교육이기 때문에 좀더 실생활에서 활용가능한 교육이었으면 일상, 근무지에서 일어나는 갈등 상황에서 중재 방법등..
7
또 듣고 싶어요.
8
좋은내용이었습니다.
9
갈등관리주제에 맞게 강의가 집중적으로 이루어졌다면 좋았겠다. 초반에 역사이야기가 많았다.

 

 

첨부파일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소통담당관
  • 담당팀 : 갈등관리팀
  • 전화 : 032-509-8895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