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등민원 대응 실무자 교육(구 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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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
갈등민원 대응 실무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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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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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9. 03.(월) 13:30 ~ 17:30, 부평구 갈등관리힐링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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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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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평구 민원업무담당자 중 희망자 12명 (신청인원 1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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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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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록 및 오리엔테이션
2.공공갈등 민원대응 교육(2시간)
- 공공갈등의 개념, 민원대응방법
3.갈등예방 민원응대 교육(2시간)
- 갈등이해(개인), 갈등관리(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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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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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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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성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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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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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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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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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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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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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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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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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등교육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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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적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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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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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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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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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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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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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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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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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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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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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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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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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등교육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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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적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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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
4.0
|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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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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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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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
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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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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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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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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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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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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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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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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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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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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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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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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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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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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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
의 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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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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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질 민원에 대처하는 교육이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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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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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시간이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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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