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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등민원 대응 실무자 교육(구 직원)

  • 작성자
    김익환(감사관)
    작성일
    2018년 9월 3일(월)
  • 조회수
    1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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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프로그램명 : 갈등민원 대응 실무자 교육
 
2. 프로그램 개요

제 목

 
갈등민원 대응 실무자 교육
일시 및 장소
2018. 09. 03.(월) 13:30 ~ 17:30, 부평구 갈등관리힐링센터
교육대상
부평구 민원업무담당자 중 희망자 12명 (신청인원 13명)
교육내용
 
1.등록 및 오리엔테이션
2.공공갈등 민원대응 교육(2시간)
- 공공갈등의 개념, 민원대응방법
3.갈등예방 민원응대 교육(2시간)
- 갈등이해(개인), 갈등관리(조직)
 
참석자
붙임참조

 

3. 교육만족도 설문조사
○ 만족도 평균점수(5.0 만점)
- 설문참여자: 12명

구분

성별
계(12)
남(1)
여(11)
전체 평균
4.0
4.3
4.0
갈등교육1
전반적 만족도
3.6
4.0
3.5
실용성
3.5
4.0
3.5
강사평가
3.6
4.0
3.5
갈등교육2
전반적 만족도
4.1
4.0
4.1
실용성
3.9
4.0
3.9
강사평가
4.2
4.0
4.2
교육환경 
시설환경
4.7
5.0
5.0
교육진행
4.6
5.0
5.0

 

 
○ 자유의견지

연번

 
의 견
1
실질 민원에 대처하는 교육이었음.
2
좋은 시간이었어요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소통담당관
  • 담당팀 : 갈등관리팀
  • 전화 : 032-509-8895

만족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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