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참여+나눔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 공공갈등조정관


활동소식

인쇄하기

  1. HOME
  2. 갈등힐링센터
  3. 활동소식

2020년 민원담당자 힐링교육

  • 작성자
    신상은(소통담당관)
    작성일
    2020년 10월 22일(목)
  • 조회수
    165

민원힐링교육1jpg.jpg 이미지 민원힐링교육1jpg.jpg (3MByte) 사진 다운받기

민원힐링교육2.jpg 이미지 민원힐링교육2.jpg (3MByte) 사진 다운받기

민원힐링교육3.jpg 이미지 민원힐링교육3.jpg (2MByte) 사진 다운받기

2020년 10/14,15 민원담당자 갈등관리 힐링교육을 진행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소통담당관
  • 담당팀 : 갈등관리팀
  • 전화 : 032-509-8895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