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찾아가는 민원상담실 운영 계획에 따른 홍보 및 협조 요청
1. 공동주택 입주자 등의 갈등 예방 및 투명한 공동주택 관리문화 정착을 위하여 민간전문가와 함께하는
『2020년도 찾아가는 민원상담실』을 붙임과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2. 우리 구 관내 공동주택에서는 홍보자료를 참고하시어 공동주택 입주자 등에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내 및 협조사항
- 구 홈페이지 운영 홍보 게시
※ 홍보기간: 2020. 3. 1.∼11.30.(9개월)
- 아파트 단지별 게시판(안내방송) 및 홈페이지 게시 협조
- 공동주택관리 상담신청서 제출 및 상담 장소 선정(※ 추후 안내 예정)
(※ 붙임 파일 다운로드: 부평구청 홈페이지→ 민원→ 민원안내→ 부동산→ 건축/주택관련양식모음)
붙임 2020년도 찾아가는 민원상담실 운영 안내 및 홍보포스터(배포용) 각 1부.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