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고객만족 행정구현 마인드 향상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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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평구 ‘고객만족 행정구현 마인드 향상 교육’ 실시
부평구(구청장 박윤배)는 17일 오전 구청 7층 대회의실에서 ‘고객만족 행정구현 마인드 향상 교육’을 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 행정의 올바른 이해와 인적 서비스 인프라 구축을 위하여 전직원에 대한 고객 만족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고객 지향적인 행정서비스 마인드를 향상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실시하였다.
강사는 행자부 지방행정혁신 평가위원이며 한국능률협회 오진영 상무이사의 강의로 “고객 중심의 행정혁신 추진방향”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실시했다.
교육에 앞서 박윤배 부평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행정의 모든 부문에 구민이 체감하는 『고개만족행정』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고객의 욕구와 기대 수주에 부응한 공무원들의 고객에 대한 인식의 전환과 역량강화가 되는 계기가 이번 교육이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교육에 참여한 문화공보과의 한 직원은 “평소에 고객 만족 행정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지만 실천이 어려운데 이렇게 고객만족 ‘행정 마인드 향상 교육’을 지속적으로 받다보니 업무를 처리 할 때도 항상 고객 우선으로 생각하게 되어 많은 도움이 된다” 고 말했다.
(관련문의 : 부평구 민원봉사과 032-509-6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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