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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평구, 고객만족서비스 강화교육 실시

  • 작성자
    문화공보과(문화체육과)
    작성일
    2007년 12월 26일(수)
  • 조회수
    923
첨부파일

친절교육사진_015q.jpg 이미지 친절교육사진_015q.jpg (328KByte) 사진 다운받기

- 친절교육 민원담당 공무원 98명 참여 -
부평구(구청장 박윤배)는 지난 24일 오후 2시 부평구청 지하 상황실에서 민원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서비스 강화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지난 21일부터 3회에 걸쳐 민원담당 공무원 98명을 대상으로 조연정 태평양교육센터 수석강사를 초빙하여 ‘실행이 없으면 성공도 없다’라는 주제로 ▲21C 환경변화와 고객만족서비스의 필요성 ▲서비스의 행동예절 ▲전화응대 ▲고객응대 ▲불만고객 응대법 등의 강의를 실시했다.
구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업무유형별・계층별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행정 전문교육으로 친절서비스 내재화를 통한 실천역량 강화로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만족행정 구현에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관련문의 : 부평구 민원봉사과 032-509-6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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