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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의 선진행정서비스 향상

  • 작성자
    문화공보과(문화체육과)
    작성일
    2007년 11월 27일(화)
  • 조회수
    966
첨부파일

press_noimg_213.jpg 이미지 press_noimg_213.jpg (0Byte) 사진 다운받기

- 인천시 행정서비스 이행실태 고객평가단 점검결과 부평구 1위 -
인천시는 행정서비스이행실태 고객평가단을 구성하여 지난 9월 17일부터 18일까지 10개의 각 군·구별 점검한 결과 부평구가 종합 83.2점을 받아 종합순위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점검내용으로는 ▲사무실(민원실) 환경 및 편의시설에 관한 사항 ▲방문민원 응대 및 전화민원 응대 ▲민원서류 처리에 관한 사항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한 결과다.
한편 연수구가 80.1점으로 2위, 강화군이 75.3점으로 3위를 차지하였고 부서별 최고 만족도를 받은 순위는 연수구 건축과 1위, 송림1동 주민센터 2위, 부평1동 주민센터가 3위를 차지했다.
구 관계자는 이러한 점검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지역주민들이 실제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행정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문의 : 부평구 자치행정과 032-509-6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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