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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평구,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주민 아이디어 공모’

  • 작성자
    문화공보과(문화체육과)
    작성일
    2007년 8월 2일(목)
  • 조회수
    1285
첨부파일

press_noimg_151.jpg 이미지 press_noimg_151.jpg (0Byte) 사진 다운받기

부평구,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주민 아이디어 공모’
부평구(구청장 박윤배)는 고객만족 행정서비스를 위한 구민의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구청에서 이런 서비스를 해주면 참 좋겠다!”라는 주제로 주민의 아이디어를 모아 제도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 고감도의 대민 행정서비스를 펼쳐 나아갈 계획이다.
구는 공공부문의 행정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결과 주민을 대하는 공무원들의 의식이나 관행은 물론 불합리한 규정이나 제도 등이 점차 개선되어 왔으나, 아직도 고객만족을 위해 도입되어야 할 사항들이 많이 있다고 판단하고 주민들의 아이디어를 모집키로 한 것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주민 아이디어 모집은 8월 30일까지 부평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우수 아이디어를 올려주신 주민 3명에게 재래시장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채택된 우수제안에 대해서는 고객만족을 위한 행정 혁신방향 설정 및 활동에 적극 반영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관련문의 : 부평구 기획감사실 032-509-60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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