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인쇄하기

  1. HOME
  2. 사이버홍보실
  3. 공지사항

피해신고 접수 시스템(대국민서비스) 홍보

  • 작성자
    재난안전관리과(재난안전과)
    작성일
    2007년 11월 27일(화)
  • 조회수
    650
<html><head><meta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euc-kr><title></title><link rel=stylesheet type=text/css href=/css/board_style.css></head><body><br /> <p>○대설 폭우 등으로 인한 피해발생시 피해주민 등이 직접 동사무소를 방문하지 <br /> 않고 피해신고를 할수있는 피해신고 접수 시스템(대국민서비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p><br /> <p>사용메뉴얼을 붙임으로 첨부하오니 더욱 신속한 피해신고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br /> &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p><br /> <p>&nbsp;</p><br /> </body></html>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안전총괄과
  • 담당팀 : 재난관리팀
  • 전화 : 032-509-6360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