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점 식품접객업소 위생점검 실시계획 알림
초ㆍ중ㆍ고등학교 하계방학에 즈음하여 패스트푸드점 이용이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패스트푸드 식품접객업소에 대한 위생점검을 아래와 같이 지도점검 계획을 알려드리니 원활한 지도점검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기간 : 2016. 7. 27. (수) ~ 8. 02. (화) / 5일간
❍ 점검대상 : 87개소(일반음식점 58, 휴게음식점 29)
❍ 점 검 반 : 3개반 7명(공무원4,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3)
❍ 주요점검사항
- 무허가(무신고)제품의 사용 및 보관 여부
- 위생모 착용, 건강진단 등 개인위생 관리 여부
- 식재료(원료)보존 및 보관상태(냉장·냉동)등 위생적 취급여부
- 부패·변질 또는 유통기한 경과한 원료 사용 및 제품 진열‧보관 여부
- 남은 음식 재사용 여부 및 주방용구 세척제 안전관리 실태
- 기타 공통 및 업종별 시설기준 적법여부 등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