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콜센터(129) 영상상담시스템 개통 안내
보건복지부는 2005. 11월부터 보건복지콜센터「희망의 전화 129」를 개통,
전문상담원을 활용하여 국민들에게 보건복지정책에 대한
양질의 정보와 상담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최근 PC 및 스마트폰 이용이 급증하고 있음에 따라
전화 상담이 어려운 청각·언어 장애인 등이 PC 및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손쉽게 보건복지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건복지콜센터(129)에서는 영상상담시스템을 구축하고
2014.5.15(목)부터 온라인 영상(수화)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첨부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