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참여+나눔 더불어사는 따뜻한 부평 참여+나눔 더불어사는 따뜻한 부평

메뉴

검색 열기



보도자료

인쇄하기

  1. 부평
  2. 소통과 참여
  3. 부평알림
  4. 보도자료

부평구, 팀장 전원대상 ‘2007 고객만족 서비스 리더십 교육’실시

  • 작성자
    문화공보과(문화체육과)
    작성일
    2007년 6월 14일(목)
  • 조회수
    1492

고객만족서비스리더십교육07-06-13_(2)q.jpg 이미지 고객만족서비스리더십교육07-06-13_(2)q.jpg (269KByte) 사진 다운받기

부평구, 팀장 전원대상 ‘2007 고객만족 서비스 리더십 교육’실시
부평구(구청장 박윤배)는 지난 13일, 14일 양일간에 걸쳐 구청 5층 중회의실에서 부평구 팀장 151명 전원을 대상으로 교보생명 고객서비스 기획팀 박기범 강사를 초청해 ‘2007 고객만족 서비스 리더십 교육’을 실시하였다.
구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업무 유형별, 계층별 차별화된 고객만족 행정 전문 교육을 실시하여 역량을 강화하고, 행정의 모든 부문에 구민이 체감하는 고객 만족 행정을 추진하기 위해 실시했다.”고 이야기 했다.
교육에 참석한 부평4동의 김도경 주민생활팀장은 “환경변화를 정확히 이해하고 행정서비스의 고객 지향적 패러다임 변화를 통해 열린 행정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겠다.”고 교육 소감을 밝혔다.
(관련문의 : 부평구 민원봉사과 032-509-6310)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 담당팀 : 언론미디어팀
  • 전화 : 032-509-3920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