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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언어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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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 절차 안내

  1. STEP 1

    개선 제보

  2. STEP 2

    접수 및 검토(2~3일)

  3. STEP 3

    감수(7~10일)

  4. STEP 4

    결정 및 통보(2~3일)

  5. STEP 5

    피드백

제보해주신 상황에 따라 검토 및 감수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곳은 그동안 행정기관에서 관행적으로 사용하던 권위적, 차별적인 표현이나 딱딱한 공공언어 등을 쉬운 우리말과 바른 표현으로 바꾸기 위해 제보하는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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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 담당팀 : 언론미디어팀
  • 전화 : 032-509-3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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