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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6월 ~ 2021년 새올상담민원 빅데이터 분석
추진목적
새올민원 빅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주민 삶의 질 향상 및 민원 처리 업무 효율성 향상과 분석결과를 활용하여 반복민원 해결 및 다양한 민원 대응 기반을 위한 객관적 근거자료 제공
구분 | 민선6기 | 민선7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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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대상기간 | 2017. 6. 25. ~ 7. 31. | 2018. 1. 1. ~ 12. 31. | 2019. 1. 1. ~ 12. 31. | 2020. 1. 1. ~ 12. 31. | 2021. 1. 1. ~ 12. 31. |
분석대상건수 | 19,288건 | 24,422건 | 45,826건 | 67,856건 | 76,352건 |
유형별(온라인/모바일) 민원현황
민원비율
민원현황
구분 | 전체 건수 | 매체별 건수(비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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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 온라인 | ||
2021년 | 76,352 | 64,089 (84%) | 12,263(16%) |
2020년 | 67,856 | 57,091(84%) | 10,765(16%) |
2019년 | 45,826 | 38,860(85%) | 6,966(15%) |
2018년 | 24,422 | 15,296 (63%) | 9,126 (37%) |
기간별 민원현황
민원현황
1인당 민원 발생률
법정동별 민원현황
민원현황
1인당 민원 발생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