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공약관리체계

  1. HOME
  2. 공약, 주민과의 약속
  3. 공약관리
  4. 공약관리체계

공약관리체계

공약관리체계
공약실천(추진) 계획 수립 및 홈페이지 공개
  • 총괄부서 : 공약사항 실천(추진)계획 수립 및 홈페이지 공개
  • 담당부서 : 연차별 추진계획, 투자수요 계획 수립
  • 공약이행평가단 회의 결과 반영
  • 취임 후 100일 이내 공약 확정, 150일 이내 공약실천 계획 수립
공약사업 관리
  • 총괄부서 : 공약사항 전체관리
    • 공약 실적 및 변경 사항 관리
    • 공약이행평가단 운영 및 외부기관 공약평가 대비
  • 담당부서 : 공약사업 추진
    • 공약사항 추진상황 자체 점검 실시 및 관리카드 기록관리
    • 분기별 다음달 5일까지 제출
추진사항 점검 및 평가
  • 총괄부서 : 공약사항 전체 점검 및 평가 추진
    • 분기별 추진상황 점검 및 연도별 종합평가 실시
    • 공약이행평가단 회의 개최 (종합평가)
    • 서류평가, 필요시 현장확인 및 자료요구, 관계공무원 의견 청취
  • 담당부서 : 공약사업 추진 상황 관리카드 제출 등
    • 평가자료 및 관련 자료 작성 제출
    • 공약 조정(변경) 발생 시 공약이행평가단 회의에 변경(안) 제출하여 토론을 거쳐 심의 후 반영
    • 평가 결과 특별사유 없는 한 공약사항 추진에 적극 반영
추진상황보고회 및 공개
  • 총괄부서 : 추진상황보고회 개최(연1회) 및 홈페이지 공개
    • 공약사업 추진실적, 추진계획수립 변경, 평가결과 등
    • 공약이행평가단 회의 결과 반영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소통담당관
  • 담당팀 : 소통기획팀
  • 전화 : 032-509-6070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