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부평구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부평구는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민원 서비스 수준 향상에 기여하고자 전 부서의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조사목적 : 부평구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민원인의 만족도 측정을 통해, 고객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실현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 조사기간 : 2021. 11. 4.(목) ~ 2021. 11. 26.(금)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통한 모바일(URL) 또는 전화 비대면 조사
○ 조사내용
- 민원 안내 및 접근성, 시설 이용 용이성 및 쾌적성, 업무 담당자의 태도, 업무처리 신뢰성, 전반적 만족도 등
○ 조사기관 : (주)에스티리서치
○ 개인정보 사용
- 수집범위 : 2021. 1. 1. ~ 2021. 9. 30. 기간 중 부평구 민원행정서비스 이용 민원인 전화번호, 민원처리부서명, 관내외여부
※ 성명, 민원내용 등은 일체 없음
- 법적근거
1.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26조
2.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
- 보유기간 : 본 사업의 결과분석 등 사업완료 시(2021. 12. 10.)까지
○ 개인정보 파기 : 개인정보는 본 조사를 위해서만 사용되며, 수집된 모든 정보는 조사 완료 후 즉시 파기하여
철저하게 비밀이 보호됩니다.
- 조사수행을 위해 인쇄된 종이문서 파기
- 조사수행을 위해 PC에 저장되어 있는 파일 삭제
○ 문의 : 부평구청 기획조정실 기획평가팀(☎032-509-6057)
자료관리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