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참여+나눔 더불어사는 따뜻한 부평


2depth 이하 메뉴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1. HOME
  2. 행정 > 행정서비스헌장 > 행정서비스헌장 >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부평구 직원 모두는 고객 최우선의 원칙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만족하는 행정을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 01

    우리는 밝은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고 내 집 같은 편안함으로 감동을 느끼는 고객중심의 행정을 실현하겠습니다.

  • 02

    우리는 모든 업무를 신속·정확·공정하게 하고 어떠한 청탁·금품·향응도 배제하는 청렴행정을 실현하겠습니다.

  • 03

    우리는 행정정보 공개로 고객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의견을 경청하는 투명하고 깨끗한 행정을 실현하겠습니다.

  • 04

    우리는 제도와 시설을 수시로 개선하고 정비하여 고객이 불편하지 않도록 하는 위민행정을 실현하겠습니다.

  • 05

    우리는 매년 고객으로부터 평가를 받고 결과를 공표하며 미흡한 사항은 개선하는 열린행정을 실현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도록 부평구 직원 모두는 분야별로 서비스 이행 기준을 제정하여 성실하게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정보관리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담당팀 :
시정팀
전화 :
032-509-6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