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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도 교통유발부담금 전산 입력 및 시설물 조사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담당부서 교통행정과 작성자 김유진
연락처 032-509-6714 작성일 2017.06.12
조회수 1095
고시/공고번호 제2017-791호
채용마감 2016.06.22
2017년도 교통유발부담금 전산 입력 및 시설물 조사 업무에 종사할 기간제 근로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예정

분 야

채용

인원

채용

기간

담 당 업 무

근무부서

교통유발부담금 전산입력

2명

2017. 7. 3.

~ 2017. 9. 29.

- 2017년 교통유발부담금 부과 관련 전산

입력 및 요금조정, 체납관리

교통행정과

교통유발부담금 시설물 조사

12명

2017. 7. 3.

~ 2017. 8. 11.

- 부평구 관내 교통유발부담금 부과대상

시설물의 실제 사용용도 등 전수조사

2. 자격요건

○ 만18세 이상의 사명감과 책임감이 투철하고 신체 건강한 자

○ 다른 일을 갖고 있지 않으며, 현장 조사 업무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자

○ 전산입력분야 채용자는 전산 입력 가능자로 교통유발부담금에 대한 이해가 있는 유경험자

3. 근무조건

공통사항

-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 공무원 근무시간에 준함)

- 근무내용 : 교통유발부담금 부과대상 시설물 조사

- 복무기준 :『인천광역시부평구 무기계약근로자 등 채용 및 인사관리 규정』,

                     『인천광역시부평구 취업규칙』에 의거 운영

- 계약해지 :『인천광역시부평구 취업규칙』및 근로계약서에 의함

 

보 수

- 기 본 급 : 기본급 7,200원/시간 (일급 환산 시 57,600원)

- 주차, 월차수당 지급

- 후생복지 :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의무가입

(단, 본인 부담금은 근로자 부담)

 

4.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17. 6. 20.(화) ~ 2017. 6. 22.(목) (09:30 ~ 18:00)

○ 접 수 처 : 부평구청 4층 교통행정과 교통행정팀

○ 접수방법 : 본인 방문 접수 (우편 또는 인터넷 접수 불가)

※ 부평구청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 제출

○ 제출서류

 - 기간제 근로자 지원서 1부 “붙임 참조” (반명함판사진 1매 부착)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붙임 참조”

 - 경력 및 자격증명서(소지자에 한함)

5. 채용방법 및 합격자 발표

○ 채용방법 : 서류 전형 및 면접 (접수 당일 개별 면접 실시)

○ 합격자발표 : 2017. 6. 28.(수) 합격자 개별 유선통보

6.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내용이 부적격하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응시

   대상에서 제외하거나 채용을 취소함.

○ 응시원서 교부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교통행정과에서 직접 교부 받거나 인천광역시 부평구

   홈페이지에서 첨부파일을 출력하여 작성한 후, 접수는 인천광역시 부평구청(교통행정과)에

   본인이 직접 접수해야 함

응시자는 응시원서나 각종 증빙자료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연락 불능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 부평구청 교통행정과 교통행정팀(☎032-509-6714)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첨부1 2017년도_공고문.hwp0.1MB
첨부2 인천광역시부평구_기간제근로자_채용_지원서.hwp0.1MB
첨부3 개인정보의_수집_이용_동의서.hwp0.1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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