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참여+나눔 더불어사는 따뜻한 부평


2depth 이하 메뉴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

보도자료

  1. HOME
  2. 행정 > 부평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에 등록된 게시글 내용입니다.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자(작성자), 작성일(날짜), 조회수 등을 보여줍니다.
갈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세대 공감 사람책 콘서트’ 열어
담당부서 갈산2동 작성자 이숙희
연락처 032-509-7934 작성일 2019.01.11
조회수 70
링크제목
URL http://




갈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세대 공감 사람책 콘서트’ 열어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갈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월 9일 부평문화사랑방에서 ‘사람책 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콘서트에는 카리타스와 새빛 행복한 홈스쿨 등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청소년,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협의체는 2018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모사업으로 ‘동네마실’이라는 주제로 갈산마을이라는 공동체 의식을 심어주고, 옛이음 놀이와 사람책 콘서트를 통해 세대 간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콘서트는 더불어 살아가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시간과 갈산 나빌레 밴드와 예그리나 중창단의 미니콘서트, 밸리 댄스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한 중학생은 “늦은 나이에 피아노를 배우시는 할머니와 그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지해 주셨던 관장님 이야기가 가장 인상적이였다”고 밝혔다.

김승수 똑똑도서관장은 “여러분들이 어떤 경험이든 소중함이라는 것을 깨달고 자신을 사랑하며 살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진용 협의체 위원장은 “세대 간의 공감이 사라지고 있는 풍토 속에서 이번 콘서트를 통해 세대 간 문화를 격려하고 지지하는 자리가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첨부1 갈산2동_지역사회보장협의체_세대공감_사람책콘서트_개최1.jpg2.3MB
첨부2 갈산2동_지역사회보장협의체_세대공감_사람책콘서트_개최2.jpg2.4MB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