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참여+나눔 더불어사는 따뜻한 부평


2depth 이하 메뉴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

보도자료

  1. HOME
  2. 행정 > 부평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에 등록된 게시글 내용입니다.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자(작성자), 작성일(날짜), 조회수 등을 보여줍니다.
산곡4동, 홀몸 어르신 대상 ‘안부 드림 우유(요구르트) 배달 사업’ 실시
담당부서 산곡4동 작성자 박민영
연락처 032-509-7898 작성일 2018.12.06
조회수 16
링크제목
URL http://

산곡4동, 홀몸 어르신 대상 ‘안부 드림 우유(요구르트) 배달 사업’ 실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산곡4동 행정복지센터는 12월 4일부터 지역 내 홀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안부 드림 우유(요구르트) 배달 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산곡교회와 부평소망교회의 자발적인 참여로 시작한 이번 사업은 저소득 홀몸 어르신에게 주 3회 우유나 요구르트를 배달하며 주기적으로 안부를 묻는 사업이다. 어르신들의 건강 등을 확인해 위기 상황 발생 시 행정복지센터와 즉시 연계해 고독사 등 불의의 사고를 미연에 예방할 수 있다.

센터는 12월은 산곡교회를 통해 홀몸 어르신 36명에게 우유(요구르트)배달을 하고, 내년 1월부터는 부평소망교회를 통해 추가로 20명을 더 선정할 계획이다.

김희순 산곡4동장은 “주변에 사는 이웃들이 홀몸 어르신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신 산곡교회와 부평소망교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