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차준택 부평구청장 - 2019 기해년 송년사

-‘오늘보다 나은 부평, 다함께 행복한 부평’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발행 제285호>

인쇄하기

사랑하는 부평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부평구청장 차준택입니다.

 

2019년도 어느덧 세밑을 향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구의 발전을 위해 적극 참여하고 지혜를 모아 주신 구민 여러분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이기도 한 올해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부평에 변화와 성과가 있었습니다. 올해는 민선7기 실질적인 원년으로 부평의 새로운 10년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온 힘을 쏟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7월에는 구민 안전과 치매관리의 적극적 대응을 위해 구청에 안전교통국과 치매정신건강과를 신설하는 등 부평의 새로운 10년을 위한 조직시스템을 정비했습니다.
8월에는 국방부, 외교부와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미군부대 오수정화조부지 우선반환 합의를 이루어냈고 12월 11일에는 드디어 부평미군기지가 80년의 긴 시간 끝에 시민 품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이밖에도 도시재생 뉴딜사업 성공 추진 기반 마련,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B 예비타당성 조사통과, 지역거점형 콘텐츠기업 육성센터 유치확정 등 사회, 경제적인 주요사업의 계획을 만들고 다듬는 한 해였습니다.
이 모든 결실은 각 분야에서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신 구민 여러분과 구 직원들의 노력으로 이룰 수 있었습니다. 다가오는 2020년도 소통과 협치를 구정운영의 중점으로 삼아 ‘오늘보다 나은 부평, 다함께 행복한 부평’을 만들 수 있도록 행정의 총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2019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남은 기간 마무리 잘 하시고 2020년, 풍요와 희망, 기회를 뜻하는 ‘쥐’ 띠 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9. 12.

 

      부평구청장  차 준 택

 

 

구의 발전을 위해
적극 참여하고
지혜를 모아 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닫기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본청
  • 담당팀 : 홍보담당관
  • 전화 : 032-509-6390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